W컨셉, 상반기 최대 규모 패션 축제 '더블유위크' 개최…"1600억 물량 푼다"

W컨셉이 오는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상반기 최대 행사 '더블유위크'를 개최한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참여 브랜드와 상품 수를 대폭 늘려 행사 규모를 확대하고, 기간도 10일에서 15일로 연장했습니다.

이번 더블유위크는 패션·뷰티·라이프 등 전 카테고리에서 지난해보다 규모를 2배로 늘려 총 1600억원의 물량을 준비한 점이 특징입니다.

24시간 브랜드 세일·특가, 72시간 카테고리 페스타, 신규 가입 고객 패키지, 추구미 테스트 , 럭키드로우, 배송비딜, 라이브 방송 등 프로모션과 최대 90%의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24시간 브랜드 세일과 특가' 행사를 진행합니다.

룩캐스트, 닐바이피, 망고매니플리즈 등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인기 상품을 하루동안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특가 코너도 선보인다. 이 기간 '72시간 카테고리 페스타'도 열어 액티브, 키즈, 라이프웨어, 뷰티, 홈·리빙 등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로 판매합니다.

쿠폰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럭키 쿠폰 이벤트에서는 전 카테고리 12%부터 최대 9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인기 브랜드에 사용 가능한 최대 30% 할인쿠폰부터 중복 사용할 수 있는 3% 더블쿠폰까지 총 6종 쿠폰팩을 발급합니다.

이 기간 내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20% 할인쿠폰, 앱 전용 쇼핑지원금 3천 포인트, 프론트로우 50% 할인쿠폰 등을 지급합니다.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MBTI를 기반으로 패션 성향을 찾아보는 추구미 테스트를 진행하고, 테스트 결과에 맞춰서 행운의 아이템을 추천합니다.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해 W컨셉에서 사용 가능한 1천만 포인트를 쇼핑 지원금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발렌시아가 토트백 등 최대 200만원 상당의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디다스 삼바, 헌터 레인부츠, 라피타 제모기 등 매일 새로운 상품을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배송비 3500원만 내면 본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행사도 진행합니다.

오후 7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더블유위크 기간 총 6회로 편성을 강화했습니다.

2일 레이브, 5일 폴뉴아, 10일 라메레이 등 인기 브랜드의 라방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W컨셉 관계자는 "더블유위크가 3회차를 맞으면서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 규모를 확대했다"며 "더블유컨셉이 준비한 패션 축제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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