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클럽 언더웨어 패밀리 그룹전
LF 패밀리 대전 등 특별 프로모션 진행
엄브로 리뉴얼 오픈 기념 마리오 단독 프로모션
쌀호두과자 맛집 아띠몽 신규오픈
한국 최대의 도심 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28일부터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포근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야외 공연장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트라이엄프 △엘르이너 △코데즈이너웨어 △게스이너웨어가 참여하는 코튼클럽 패밀리그룹 균일가 특집전을 실시한다.
봄을 맞아 가벼운 언더웨어를 필요로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같은 장소에서 △닥스 △헤지스 등이 참여하는
LF 패밀리 대전이 열려 남∙여성의류 / 골프웨어 / 액세서리 등 행사품목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3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리바이스 최대 70% 할인 행사와 △젝시믹스 △스파이더가 인기 스포츠 브랜드 최대 70%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
각 관 이벤트홀에서도 신규 행사가 진행되는데 △링스골프 인기상품 최대 80% 할인 행사, △프로젝트M △행텐이 참여하는 봄∙여름 상품 초특가전을 실시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티셔츠, 간절기 자켓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루브라임도 티셔츠, 바람막이 점퍼, 청바지 등 계절 상품 최대 80% 할인 특가전을 실시한다.
각 관 본매장에서도 다채로운 할인행사가 진행되는데 1관 1층 △워치캘러리는 탠디 다이아몬드 시계를 최대 80% 할인하는 마리오아울렛 단독 특가전을 실시한다.
(10개 한정수량으로 조기소진시 행사 종료) 3관 5층 △베베드
피노는 지난주에 이어 봄 신상품 20% 할인(일부품목제외), 8만원 이상 구매 시 이염방지시트(2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신규 입점 소식도 있다.
1관 1층 정문 옆 야외에 쌀호두과자 맛집 △아띠몽이 3월 28일(금) 신규 오픈한다.
또한, 3관 지하 1층 △엄브로는 리뉴얼 오픈기념 마리오 단독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대상 응모권을 증정해 클래식 스텐낵 웜업자켓, 재피슬라이드, 짐색, 스포츠양말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야외 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는 △탑텐키즈 봄∙여름 상품 균일가전이 진행되 반팔티셔츠, 7부티셔츠, 5부 쇼츠,
카카오 콜라보 셋업 등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3월 29일(토) 오후 4시, 야외 마리오광장 공연장에서는 금천구청과 함께하는 2025년 금천구 & 마리오아울렛 열린문화 버스킹 공연이 진행된다.
대중음악, 통기타, 민요와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준비되있다.
25년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회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마리오아울렛 온라인몰인 마리오몰에서는 31일부터 △샤틴 △빠리깔레 △팀버랜드 △휠라키즈 △버버리 △앙쥬 등 봄 정기세일을 실시해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퀸스타일이 신규 입점해 봄 자켓/원피스 최대 58% 특가 행사와 추가 16% 쿠폰도 증정한다.
 |
마리오아울렛 |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