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발렌타인데이 맞아 시즌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파스쿠찌는 '티아모 테이크 마이 하트(Ti amo Take My Heart)'를 콘셉트로 하트 모양을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티아모(Ti amo)'는 이탈리아어로 '당신을 사랑한다'를 뜻합니다.

시즌 케이크는 '블루베리 초코 하트'와 '스트로베리 초코 하트' 2종입니다.

하트 모양의 블랙 시트 사이에 화이트 초콜릿 크림과 초콜릿 크림을 쌓고 각각 블루베리와 딸기 콤포트를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케이크 위에는 블루베리와 딸기를 얹었습니다.

조각 케이크 형태의 '오! 마이 블루'와 '오! 마이 딸기'도 함께 선보입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28일까지 '해피포인트 3·6·9 스탬프' 행사를 통해 적립 횟수에 따라 아메리카노(R) 쿠폰을 제공합니다.

조각 케이크를 구매할 때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3번 구매할 때마다 스탬프가 적립됩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최대 3천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유플투쁠'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혜택 쿠폰은 19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28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일부 점포 제외, 조각 케이크 세트 구매시, 타 행사 할인 및 쿠폰 등과 중복 적용 불가)

파스쿠찌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파스쿠찌의 케이크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