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2025’ 진행. [사진 출처 =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다음달 1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1년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2025’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지급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가 캐시백으로 적립되며, 주말·공휴일에는 주중의 두 배인 0.4%가 적립된다.

단 일부 가맹점은 제외된다.


카카오뱅크는 전월 체크카드 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일정 금액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캐시백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실제 고객들이 자주 결제하는 분야의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버스, 지하철, 택시 등 대중교통 업종과 편의점, 다이소, 커피 프렌차이즈 등 일상밀착형 업종에 대한 캐시백 혜택을 신규 추가했다.


추가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분야는 ▲일상(배달의민족, GS25, 커피 프랜차이즈) ▲생활용품·택시 (다이소, 택시업종) ▲온라인쇼핑(쿠팡, 에이블리) ▲주유·통신(GS칼텍스, 휴대전화요금) ▲학원(학원업종) ▲후불교통(버스, 지하철) 등 11개 업종·가맹점이다.

캐시백의 월 최대 한도는 2만9000원이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출시 7년 만인 지난해 누적 발급 건수 3100만장을 돌파했다.

지난 2024년 한 해 동안에는 약 400만장이 추가 발급됐다.

연간 체크카드 이용금액 역시 지난해 말 기준 23조원에 달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