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을 맞아 지니 TV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오늘(20일) 밝혔습니다.

KT는 2024년 인기 콘텐츠를 엄선해 특집관을 마련하고 콘텐츠를 즐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울러 연휴를 맞아 '몰아보기'를 할 수 있도록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지니 TV는 현재 극장 상영 중인 영화를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베테랑2'와 '아마존 활명수' 등 '지니의 선물 꾸러미' 메뉴에 담긴 최신영화 11편 중 1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이 이벤트 참여 대상입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로봇 청소기와 교환권, TV 포인트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는 또한 영화와 드라마, 예능·교양, 키즈, 해외 드라마 시리즈, 뮤직 등 장르별로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위 30편을 엄선해 '2024 연말 결산' 특집관을 편성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디즈니 영화들과 해리포터 시리즈를 각각 특집관이 열립니다.

두 특집관은 12월 31일까지 운영됩니다.

최광철 KT IPTV 사업본부장 상무는 "대한민국 IPTV 1등 KT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거실 TV 앞에 모여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습니다.

[조문경 기자 / sally3923@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