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은 신년을 앞두고 ‘휴넷CEO 이그제큐티브 MBA’를 50% 파격 할인한다고 19일 밝혔다.
이그제큐티브 MBA는 임원교육과 대학 MBA의 장단점을 고려해 현 시대 기업 임원에게 필요한 교육과정으로 만들어졌다.
시장과 트렌드를 반영한 최신 커리큘럼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경제환경 속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고민하는 C레벨 임원들에게 실질적인 경영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앞서 휴넷은 지난 2003년 해외 MBA가 인기를 끌던 시절, 국내 최초로 비학위 온라인 MBA를 선보이며 실용 MBA 시장을 선도해왔다.
직장인에 특화한 경영 지식과 현업 중심의 맞춤형 온라인 MBA를 제공, 5만명 이상이 수강했다.
특히, 임원급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이그제큐티브 MBA’는 화려한 교수진과 커리큘럼으로 주목받고 있다.
학계·업계 교수진 25명이 참여, 현장중심의 총 100개 핵심 토픽을 선정해 강의를 진행한다.
국내 주요 대학의 내로라하는 MBA 대표 교수들을 ‘이그제큐티브 MBA’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교육 접근성을 높인 점도 눈에 띈다.
‘전략경영’ ‘회계재무’ ‘마케팅’ ‘인사조직’ 등 4개 과목을 4개월간 온라인으로 배울 수 있다.
휴넷 관계자는 “생성형 AI 등장 이후 비즈니스의 변화가 매우 빨라졌다.
또한 경제 위기 등 대내외 상황도 녹록지 않다.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전략을 수립하는 사업가적 관점을 가진 임원의 역할이 중요한 때”라고 강조했다.
한편 휴넷은 연평균 1만명을 교육하고 있는 기업교육 회사다.
기업 구성원들을 위한 계층별 교육과 직무별 교육과정을 다양하게 운영 중이다.
기업의 CEO 및 임원들을 위한 과정으로는 ‘이그제큐티브 MBA’를 비롯해 ▲C레벨에게 필요한 경영 아티클과 영상을 매일 새롭게 제공하는 지식 구독 서비스 ‘휴넷CEO’ ▲임원 전용 리더십 솔루션 ‘이그제큐티브 리더십 스쿨’ 등이 마련돼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