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영문 통합보고서 출품
100점 만점 중 99점 획득해
HD
현대건설기계가 ‘인스파이어 어워즈(Inspire Awards)’에서 환경·책임·투명경영(E
SG)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인정받았다.
18일 HD
현대건설기계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LACP)이 주관하는 ‘2024 인스파이어 어워즈‘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Platinum)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인스파이어 어워즈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평가대회다.
매년 세계 주요 기업의 경영보고서와 홍보 자료, 대내·외 간행물 등을 심사하고 있다.
HD
현대건설기계는 지난 8월 발간한 ’2023 영문 통합보고서‘를 출품했다.
전체 6개 평가 항목 중 첫인상, 서사, 디자인, 명확성, 적합성 등 5개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100점 만점의 99점을 획득해 첫 대상을 수상했다.
HD
현대건설기계는 E
SG 경영을 기업 경영 전반에 내재화하고, 기업가치가 창출되는 과정을 이해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매년 통합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HD
현대건설기계는국내·외 모두에서 뛰어난 E
SG 경영 역량을 입증하고 있다.
HD
현대건설기계는 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기업혁신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했고 한국E
SG기준원이 뽑은 E
SG 우수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HD
현대건설기계 관계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는 회사의 노력을 정확한 데이터에 기반해 제공할 것”이라며, “더욱 투명한 E
SG 경영 성과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국가대표 친환경 건설기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