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다운 자켓, 워킹화 등
출연진에 기능성 의류 및 용품 제공
|
마운티아X강석우 종점여행3 영상 캡쳐 |
데일리 액티브웨어 마운티아(회장 강태선)가 MBN 교양 프로그램 ‘강석우의 종점여행 시즌3’에 제작 협찬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강석우의 종점여행’은 MBN기획∙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배우 강석우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 이색 여행지를 소개한다.
여행지에서 버스를 타고 종점으로 향하는 길에 우연히 발견한 공간과 색다른 문화 등을 체험하고, 지역민들과 나눈 소탈한 이야기를 통해 여유와 웃음을 선사하며 지난 시즌 1, 2 모두 시청자들의 애정을 받아왔다.
마운티아는 ‘세상 모든 길과 함께’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이번 프로그램 시즌3 협찬에 나섰다.
올해 겨울 시즌 다운 자켓과 팬츠, 배낭, 워킹화 등 기능성 아이템 등을 출연진에게 제공한다.
25SS 신제품도 미리 선보이는 등 추운 겨울 여행에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마운티아의 아이템들로 다양한 여행 룩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2일(목) 공개된 이번 시즌 첫 방송분에서는 경상남도 사천에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후 전국 각지를 여행하며 지역마다의 아름답고 고유한 풍경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국내 여행지의 다채로운 모습을 따뜻한 감동과 함께 전달하며 지역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에 공감해 협찬을 결정했다”며 “마운티아는 어떤 길에서도 편안하고 자유로울 수 있도록 돕는 예쁘고 편안한 아웃도어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