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효성, ‘웹어워드 코리아 2024’ 대상 수상…“자사 핵심 가치 효과적으로 드러내”

HS효성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HS효성]
17일 HS효성은 그룹 출범과 함께 새롭게 공개한 공식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대기업분야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HS효성의 공식 홈페이지는 회사 로고에 담긴 별과 나무 이미지를 통해 “세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겠다”는 목표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특히 HS효성의 상징인 ‘새벽별’을 반짝이게 표현했다.

스크롤 시 별이 HS효성의 심볼인 ‘마스테리아(Masteria·근원, 나무를 뜻하는 라틴어 ’materia‘와 별을 뜻하는 ’aster‘를 합친 합성어)’와 자연스럽게 연결됨으로써 HS효성의 핵심가치를 효과적으로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평가위원단은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돼 있다.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주얼디자인, ‘UI(유저 인터페이스)’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별 수상작을 발표한다.


지난 7월 1일 새롭게 출범한 HS효성은 마스테리아로 명명된 CI와 비전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과학, 기술 및 집단 지성의 힘을 바탕으로 인류를 풍요롭게 하는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선언했다.

또,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평소 경영 철학인 ‘가치 경영’의 의미를 담은 ‘가치, 또 같이’를 HS효성의 첫 번째 슬로건으로 공식화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