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은 리브랜딩 백세주의 브랜드 필름 ‘어른찬가 캠페인’이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온라인영상 롱필름 부분의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31회를 맞이한 올해 행사에는 2100편이 출품됐다.
국순당은 지난 9월 우리나라 대표 전통주인 백세주를 ‘백세주, 백 년을 잇는 향기’라는 콘셉트로 전면 리브랜딩했다.
엠배서더로 그룹사운드 잔나비 최정훈을 발탁하고 ‘어른 찬가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대상을 수상한 백세주 브랜드 필름은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세주, 다시 태어나다’ 콘셉트로 제작됐다.
30대가 된 어른 최정훈이 고길동의 하루를 따라가며 고길동의 삶을 이해하고 백세주를 나누며 서로 응원하며 끝을 맺는다.
고단한 일상을 보내는 고길동과 이를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최정훈의 모습은 어른이 된 청춘들의 삶을 응원하고 위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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