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왜 이렇게 유행에 뒤쳐지니”…20년전 이모 가방, 조카들 필수템 됐다

잔스포츠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올해 국내 매출 3분기 누적 전년비 80% 증가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두 번째 매장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잔스포츠 스타필드 하남점
지난 23일 공식 오픈한 잔스포츠 스타필드 하남점은 그로서리 마켓을 연상케 하는 마트 콘셉트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상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친근한 가방을 선보인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담은 공간으로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잔스포츠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브랜드 인기 상품인 슈퍼브레이크, 하프파인트를 비롯해 24FW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실용적 디자인을 앞세운 잔스포츠는 올해 들어 국내 매출이 3분기까지 누적으로 전년 동기 대비 80%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1월에 국내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선보인 스타필드 수원점의 경우 타 매장에 비해 작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스타필드 내에서 평당 매출 최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무신사트레이딩 관계자는 “스타필드 수원점에 첫 번째 오프라인숍을 오픈한 이후 뜨거운 고객 반응에 힘입어 두 번째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울러서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