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노하우 알려드려요”…SPC 던킨, 예비 가맹점주 사업 설명회 개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 원더스 청담. [사진 = SPC 제공]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던킨은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던킨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서울과 부산 지역 두 곳에서 열린다.

서울 청담에 위치한 ‘던킨 원더스 청담’에서는 서울·경기 지역에 점포 개설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에서는 부산 지역 예비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던킨은 이번 설명회에서 던킨 제품과 매장 콘셉트 변화 및 가맹사업 노하우를 전하고 개별 컨설팅을 통해 가맹사업 준비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서울 지역 설명회가 열리는 ‘던킨 원더스 청담’은 지난달 신규 콘셉트 ‘원더스’를 적용해 론칭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로 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은 원더스를 적용한 매장 인테리어와 제품·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부산 지역 설명회를 개최하는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은 지역 특화 메뉴와 AI(인공지능)가 추천하는 페어링 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이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던킨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점주들은 한층 더 강화된 던킨의 경쟁력과 30년간 쌓아온 운영 노하우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