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 대광어→새우→꽃게順
31일까지 전 상품 10% 할인
|
제주산 대광어.[사진 제공 = 정육각] |
정육각이 가을 제철을 맞은 수산물을 선정해 기간한정 팝업 판매를 진행한다.
정육각은 고품질의 제철 먹거리를 특정 시기에만 한정 수량으로 주문받는 온라인 팝업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10월에는 적기를 맞은 ‘제주산 대광어’(2차: 6~11일), ‘초신선 큰새우’(7~11일), ‘초신선 서해안 햇꽃게 앵콜’(14~18일) 특별전이 차례로 진행된다.
지난주 오픈한 ‘제주산 대광어’는 이틀 만에 1차 예약 물량이 완판된 후 6일부터 2차 예약 기간에 돌입했다.
원물 기준 3kg 이상 커다란 객체만을 선별해 지방 함량이 높아 고소하고 감칠맛이 나는 점이 특징이다.
신선도를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 최소한만 손질한 필렛 형태로 생산된다.
제주 산지에서 손질 작업장까지 살아있는 상태로 이동한 후 손질 당일 발송한다.
7일에는 ‘초신선 큰새우’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마리 당 최소 크기 15cm 및 중량 30g 이상의 생물만 일일이 엄선해 크기와 튼실함에서 차별화를 꾀했다.
온도에 민감한 새우의 신선도를 최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어획 당일 포장해 출고된다.
앞서 지난달 진행한 팝업에서 5일 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한 ‘초신선 서해안 햇꽃게’는 고객 호응에 힘입어 14일부터 시즌 마지막 앵콜 판매를 진행한다.
초신선 팝업 상품 주문 시 10월 한 달 동안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3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전상품 10% 할인쿠폰 2장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만능 야채절임소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