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에 이것 넣으니 환상” 초등학생이 만든 이 메뉴, 배스킨라빈스 출시

‘숭아야, 그릭다’ ‘너 T(Tea)야?’
재치있는 작명에 소비자 경연 1·2위

SPC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숭아야, 그릭다.

..’ 출시 <사진=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이 제안한 ‘숭아야, 그릭다.

..’ 맛을 10월 이달의 맛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숭아야, 그릭다.

..’는 납작 복숭아와 그릭 요거트, 그래놀라 등 젊은층에게 인기를 끄는 디저트를 조합한 아이스크림이다.

재료를 아우른 재치있는 제품명이 눈길을 끈다.


복숭아 아이스크림과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 속에 납작 복숭아 조각과 바삭한 그래놀라가 토핑으로 들어가 식감을 더해준다.

꿀 리본이 달콤함을 한층 높여준다.


이번 신제품은 배스킨라빈스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해 출시로 이어졌다.


이를 활용한 이달의 디저트 ‘숭아야, 그릭다 아이스 모찌’도 함께 선보인다.

찹쌀떡 안에 납작 복숭아 조각과 그릭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담아 쫀득한 식감과 달콤함을 합쳤다.


그래이맛 콘테스트에서 2위를 차지한 ‘너 T(Tea)야??’도 신제품으로 함께 출시했다.


얼그레이 홍차맛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헤이즐넛 초콜릿 리본과 초콜릿 칩을 더했다.

홍차와 초콜릿을 조화시켜 홍차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성격유형검사 MBTI 테스트에서 파생된 “너 T야?” 밈을 응용한 제품명이 인기를 끌었다.


그래이맛 콘테스트는 쿠팡이츠가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너 T(Tea)야??’ 맛이 수상한 2등상 이름도 ‘쿠팡이츠 상’이다.

그래서 이 맛은 전국 매장에서 맛볼 수 있지만 온라인 배달 및 픽업 주문은 쿠팡이츠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는 3일까지 ‘숭아야, 그릭다.

..’를 포함한 파인트 사이즈(9800원)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20% 할인을 제공한다.


쿼터 사이즈(1만85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4000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결제하면 최대 5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가 제안하고 소비자가 선택한 2024 그래이맛 콘테스트의 뛰어난 아이디어가 배스킨라빈스 기술력과 만나 이달의 맛과 신제품으로 출시됐다”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대국민 투표로 탄생한 신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