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하라주쿠서 출시 행사 개최
탄력과 주름개선 효과 강화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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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도쿄에서 열린 미샤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출시 행사. [사진=에이블씨엔씨] |
23일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일본에서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브랜드 앰버서더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도쿄 하라주쿠에서 열린 행사에는 일본 미디어 관계자와 인플루언서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미샤 재팬의 강인규 법인장이 신제품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3종을 소개하며 시작된 이번 행사는 미샤의 뮤즈 트와이스 사나가 직접 제품 사용 소감과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며 진행됐다.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라인은 국내에서는 ‘보라티놀’로 알려진 제품으로,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의 핵심 성분에 독자적인 활성 성분 ‘레티놀샷™’을 더해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강화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일본에서 출시된 신제품은 모공과 탄력 관리를 돕는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앰플’과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500샷 크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4000샷 집중 크림’ 총 3종이다.
현재 미샤 재팬 온라인몰과 일본의 주요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일본 기초 화장품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시장조사기업 인테지(INTAGE)에 따르면, 2019년 51억 엔 규모였던 일본 내 K뷰티 시장은 지난해 313억 엔으로 약 6배 성장했으며, 특히 스킨케어 품목은 10배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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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도쿄에서 열린 미샤 ‘타임 레볼루션 레티놀’ 출시 행사. [사진=에이블씨엔씨] |
미샤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앞으로 일본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강화하고, 다음달에는 오사카 ‘앳코스메(@COSME OSAKA)’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강인규 법인장은 “최근 얼리 안티에이징을 추구하는 20대를 포함해 안티에이징 제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미샤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일본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전 세계 41개 국가, 5만6000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에이블씨엔씨는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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