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즐겨라”…디아지오, ‘돈 훌리오 포 아모르’ 진행

[사진제공=디아지오]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럭셔리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Don Julio)는 ‘돈 훌리오 포 아모르(Por Amor; For Lov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돈 훌리오 1942’가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의 글로벌 멤버십 프로그램인 ‘프리즈 91(FRIEZE 91)’의 공식 제휴 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고 프리즈 서울 위크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돈 훌리오는 3일 한남 나잇에 맞춰 한남동 ‘앤트러사이트’에서 돈 훌리오 ‘포 아모르’ 팝업을 운영한다.


포 아모르는 ‘머리가 아닌 마음을 따르라(If not for love, then for what)’는 의미를 담은 돈 훌리오의 브랜드 메시지다.


팝업에서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와 오감 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돈 훌리오 블랑코, 레포사도, 아녜호, 1942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즈 위크 동안 서울의 여러 장소에서 유명 바텐더와 셰프가 선보이는 돈 훌리오 시그니처 칵테일과 푸드 페어링을 만날 수 있다.


‘돈 훌리오 포 아모르 프로모션(Don Julio Por Amor Promotion)’은 오는 8일까지 한남, 삼청, 청담 지역을 비롯한 서울 전역의 바, 레스토랑 클럽&라운지 20여 곳에서 진행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