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보다 뜨겁다” 노래하는 신유빈, 3일새 180만명 돌파…바나나맛 우유 새 광고 대박 예감

‘바나나맛우유’ 모델 탁구 신동 신유빈의 신규 광고.[사진 제공 = 빙그레 유튜브 캡처]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탁구 신동 신유빈과 함께한 신규 광고 유튜브 조회수가 3일 만에 180만회를 넘어섰다.


이번 광고는 2004년생인 신유빈이 2004년 당시 바나나맛우유 광고를 패러디한 콘셉트를 담았다.

2일 오후 1시 18분 현재 유튜브에서만 180만1240회 조회수를 기록했다.


신유빈이 훈련을 마친 후 냉장고를 여는 순간 가득 찬 바나나맛우유가 쏟아지는 장면은 당시 광고를 기억하는 소비자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20년 전 광고 노래를 신유빈이 직접 불러 몰입도를 높인다.


광고에는 바나나맛우유 제품을 활용해 신유빈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구사한 바나나 플릭 기술과 파리 올림픽에서 보여준 메달 세리머니를 유쾌하게 담았다.


탁구 국가대표로서 신유빈만이 보여줄 수 있는 밝은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신유빈과 바나나맛우유의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빙그레 측은 설명했다.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광고를 시청한 후 감상평을 유튜브에 댓글로 남기면 신유빈의 친필 사인이 새겨진 운동복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빙그레는 광고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모델 신유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 가공유 대표 브랜드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 출시,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했다.

최근에는 출시 50주년을 기념하여 ‘단지, 용기’ 에디션을 출시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신유빈은 “바나나맛우유의 광고 캠페인 촬영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평소 즐겨 마시던 바나나맛우유를 많이 마실 수 있어 행복한 촬영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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