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가을 프로모션 시작”…‘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30일부터 가을 프로모션을 시작하고 가을 시즌 대표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신규 음료, 푸드 등을 선보인다.

[사진 =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30일부터 가을 신메뉴를 선보이면서 본격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가을 시즌 대표 음료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필두로 가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풍미의 신규 음료와 푸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2019년을 시작으로 매년 가을 시즌을 알리는 시그니처 음료로 사랑받아왔다.

짙고 풍부한 커피와 달콤한 글레이즈드 폼의 뛰어난 조화로 지난해 가을에만 500만잔의 판매고를 올렸다.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사랑받는 펌킨 스파이스 라떼를 국내 버전으로 재해석한 ‘펌킨 스파이스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도 만나볼 수 있다.

가을과 어울리는 달콤한 호박과 이국적인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다.

시나몬과 정향 같은 알싸함이 특징인 향신료를 사용해 독특한 풍미를 자랑한다.


청포도의 상큼함과 유자청의 달콤 쌉싸름한 맛의 조화로 청량함이 돋보이는 ‘청포도 유자 레모네이드 리프레셔’는 늦더위에 에너지 충전이 필요할 때 즐기기 좋다.


아울러 가을 열매인 밤을 활용한 ▲ 몽블랑 초코 크레이프 ▲ 폴 인 왕밤빵 ▲ 우리 보늬 밤 패스츄리 등 신규 푸드도 출시한다.


이번 가을 시즌에는 독서의 계절을 맞아 세계 최대의 출판사 ‘펭귄 랜덤 하우스’와 협업한 MD 상품도 선보인다.

▲ 펭귄북스 FEJ 보온병 500ml ▲펭귄북스 빅북백 ▲SS 펭귄북스 토비 텀블러 473ml 등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가을 프로모션을 기념해 이달 30일부터 내달 5일까지 가을 신규 음료 3종을 사이렌 오더로 구매 시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내달 2일부터 12일까지는 ‘페르소나 e-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을 음료 2종을 포함해 이벤트 음료 10종 중 5종 이상의 스탬프 적립 시 톨 사이즈 음료와 쁘띠 까눌레를 세트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내달 6일부터는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펭귄 랜덤 하우스’와 함께 준비한 도서 2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포함해 다채롭게 준비된 가을 프로모션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와 함께 하는 풍성한 가을, 더 좋은 하루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