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영업 트렌드 2024’ 책 증정
▶ 헬스·뷰티·미용업종경영자
▶ 종사자 등 관련기업 운영자
▶ 창업예정자· 투자자 대상

코벤트워크 검단 1차 상업시설
매경 부동산센터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더불어 법조타운 조성과 지하철 개통 등으로 주목받는 검단신도시 ‘코벤트워크 검단 1차’ 상업시설에 대한 ‘창업지원’ 설명회를 개최한다.


헬스&뷰티 관련 업체와 창업자를 대상으로 오는 8월 24일(토) 오전 10시부터 매일경제 교육장에 서 진행한다.

1부는 ‘뷰티 창업시장 현황과 전망’을 주제로 뷰티 업종 전문가가 강의를 진행하며, 2부에서는 검단신도시 최초 브랜드 라이프 스타일몰 ‘코벤트워크 검단 1차’ 상업시설에 대한 상세 소개와 창업지원에 관련된 질의·응답시간으로진행하며 ‘코벤트워크 상업시설’ 현장 방문도 예정돼 있다.

헬스 케어와 뷰티미용 관련기업 및 종사자, 창업예정자 및 투자자가 대상이다.


검단신도시 최초이자 대표 브랜드몰 ‘코벤트워크’는 배후수요 1만세대와 단지 내 고정수요 1천세대,법조타운 종사자들로 상주·배후수요뿐 아니라 유동인구가 풍부한 것이 최대 장점이다.

또한 지속적으로열리는 ‘플리마켓’ 운영으로 상권 활성화에 유리하며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검단에서 유일한 광장이 있는 상업시설이다.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신도시의 젊은 층 수요와 전문운영사의 마스터리스 통한 효율적인 MD(업종)구성, 여유로운 전용 주차시설(115대) 등 향후 영업권가치나 권리금 형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 ;코벤트워크 검단1차‘는 창업자를 대상으로 3개 업체를 선정해 창업지원금 최대 6000만원과 렌트프리도 별도 지원한다.


장소는 매경 강의장에서 진행하며, 선착순 20명(무료)에게는 ‘자영업 트렌드 2024’ 책을 드리며, 신청은 매경부동산센터로 하면 된다.


◇주제=‘헬스&뷰티’ 창업·운영 지원 설명회
◇기간=8월 24일 (토요일) 오전 10시
◇장소=매경교육센터 별관 교육장
◇정원=선착순 20명 (무료)
※문의=매경비즈 부동산사업팀 (02)2000-5468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