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의 소구형 자체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가 도입 7개월만에 누적 매출 200억원을 넘겼다.

모델이 GS25의 PB 브랜드 리얼프라이스의 고매출 상품을 살펴 보고 있다.

[사진 = 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의 소구형 자체 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가 도입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억원을 달성했다.


2017년 론칭한 리얼프라이스는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를 갖춘 브랜드로, 우수한 상품을 보유했음에도 판매처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상생형 브랜드다.


리얼프라이스의 상품 가격은 유사 상품 대비 가격이 70∼80% 수준으로 물가 안정에 보탬이 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GS25는 리얼프라이스 상품 구입으로 소비자들이 최대 약 60억원의 지출을 절약하 수 있었을 것으로 예상했다.


원래는 GS리테일의 슈퍼 체인 GS더프레시에서만 운영했으나 올해 1월 GS25도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들여와 판로가 넓어졌다.


GS25는 현재 30개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운영 중이다.


신선계란, 스모크훈제닭다리, 1974우유, 구운란 등 생활 밀착형 상품 매출이 특히 높다고 GS25는 소개했다.


다음 달에는 슬라이스 족발, 편육, 스트링 치즈 등을 추가로 선보인다.


GS리테일 관계자는 “가격 소구형 PB브랜드 리얼프라이스가 단기간 200억원 매출 달성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얻은 결과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양한 중소 파트너사와 협력을 강화해 고객에 눈높이에 맞는 좋은 상품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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