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거래 고객에 ‘미국주식 증정 이벤트’ 진행한다

키움증권 미국주식 증정 이벤트 포스터 [자료=키움증권]
키움증권이 오늘부터 미국주식옵션을 거래하면 미국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6주간 진행한다.


29일 키움증권은 이날부터 오는 6월 7일까지 미국주식옵션 매수 계약을 한 고객에게 미국 주요 종목 주식 증정 이벤트 응모권을 주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키움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고객으로 매주 10명을 추첨하여 고객별 1주씩, 총 6주간 미국주식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응모권을 받아 미국주식 6종목(엔비디아, 테슬라, 메타 플랫폼스, 마이크로소프트, 알파벳A, 애플)중 원하는 주식에 응모하고 매주 추첨을 통해 당첨되는 방식이다.


이벤트만 신청하더라도 응모권 1매를 받을 수 있고, 미국주식옵션 매수 1계약당 응모권 1매(일 최대 10매)를 받아 응모할 수 있다.


미국주식옵션은 미국 개별주식 및 ETF(상장지수펀드)를 기초자산으로 하며 특정 시점에 미리 정한 가격으로 사거나 팔 수 있는 권리이다.


적은 금액으로 레버리지 거래가 가능하고 개별 주식 하락 시에도 수익을 추구할 수 있으며 현물로 보유하고 있는 미국주식에 대한 헤징 등 다양한 투자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미국주식옵션 거래 가능 종목을 200종목으로 확대하면서 더욱 폭넓은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미국주식옵션 거래 매체를 영웅문G(HTS), 영웅문SG(MTS)에서 영웅문S#(MTS)까지 확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의 투자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또한, 키움증권에서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옵션 수수료를 계약당 $1로 적용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수수료 혜택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미국주식옵션 거래 가능 종목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