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서 직구하던 ‘오뚜기 보들보들 치즈라면’, SSG닷컴 한정판매

[사진 출처 = SSG닷컴]
국내에선 단종돼 해외에서 직구로만 구할 수 있던 오뚜기 ‘보들보들 치즈라면’을 SSG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오뚜기는 오는 30일부터 SG닷컴에서 보들보들 치즈라면을 6개월 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라면은 매콤한 국물에 치즈를 뿌려 먹는 라면으로, 슬라이스 치즈가 아닌 치즈 분말스프가 들어 있어 취향에 따라 조절해 즐길 수 있다.

매콤한 국물과 체다치즈 분말이 잘 어우러지는 맛으로 스위트콘, 햄, 시금치, 양배추, 당근 등 건더기도 첨가됐다.


보들보들 치즈라면은 지난 2010년 오뚜기가 출시한 이후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으로 인기를 끌다 이후 수출 전용으로 만들어져 지난 10년간 해외에서만 판매됐다.


특히, 대만, 홍콩, 중국, 필리핀, 미국 등 39개국에 수출하면서 볶음면 2종이 추가됐고 지난해엔 수출용 컵면도 나왔다.


그동안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해당 라면 시식 영상이 인기를 끌었지만 국내에서는 구할 수 없어 소비자들이 해외 직구로 구입해왔다.


이번에 SSG닷컴이 4000원대에 한정 판매하면서 해외 직구 시 포함되던 관세 및 배송비까지 아낄 수 있게 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재출시에 대한 MZ세대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SSG닷컴을 통해 한정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해외 직구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