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각종 스포츠·골프 장비 및 자전거 위탁 수하물 요금을 할인하는 ‘제주항공 스포츠 페스티벌’(제·스·페)을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제주항공은 해당 프로모션 기간 ‘스포츠·골프 멤버십’,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회비 또는 이용 요금을 각각 1만원씩 할인합니다.

스포츠 멤버십은 스쿠버다이빙, 스키·스노보드, 서핑보드 등 스포츠용품을 20㎏까지, 골프 멤버십은 골프 캐디백, 보스턴백과 같은 골프용품을 25㎏까지 1년간 추가 수하물 요금 없이 무료로 운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는 현재 김포~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운영중이며 다음달 말부터는 국내선 전 노선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지난해 12월 제주항공이 ‘2024년 여행 트렌드’ 조사를 위해 실시했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올해 해외여행 계획이 있는 응답자 2809명 중 70.7%(1986명)가 ‘취미나 흥미 요소를 즐기기 위해 여행을 결정한 경험이 있다’고 답변했습니다.

또 해당 응답자 중 62.7%(1246명)가 올해 2회 이상 해외여행을 떠날 것이라고 응답했습니다.

제주항공은 ‘제·스·페’ 기간 구매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제주항공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성능 소형 캠코더인 ‘고프로’를 증정합니다.

또 우리카드를 이용해 ‘스포츠·골프 멤버십’을 구매할 경우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이밖에 골프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 세계 20개국 1200여곳의 골프장을 최대 4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혜택도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기획해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의 행복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