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시는 지수가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데 따른 부담 속에 혼조세를 보였습니다. 투자자들은 기업들의 4분기 실적 발표를 주시했는데요. 개장 전 발표된 버라이즌의 실적은 예상치를 웃돌거나 대체로 부합했습니다. 존슨앤드존슨은 예상치를 웃도는 분기 실적을 내놨으나 연간 가이던스에 대한 실망으로 주가는 1% 이상 하락했습니다. 장 마감 후에는 넷플릭스의 실적이 나왔는데요. 넷플릭스는 매출은 물론 신규 가입자 수가 예상치를 크게 웃돈 데다 광고 매출의 증가로 마감 후 주가는 상승했습니다. 다음 주 예정된 FOMC를 앞두고 연준의 3월 금리 인하 기대는 40%대로 낮아졌습니다. 국내외 주요 이슈와 함께 주목할 종목<일발장전>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8시 15분 김영민, 김준호 MBN골드 매니저와 함께<한발>코너에서 각 출연자들이 바라보는 오늘장 관심 종목을 살펴봅니다. 8시 40분<이효근의 효자종목>에서는 펀더멘탈, 수급, 추세로 살펴보는 주목할 섹터와 함께 효과적인 성공투자 종목을 알아봅니다. 9시 35분<탐방 노트>에서는 직접 다녀온 기업을 중심으로 향후 주가 방향성을 진단합니다.

매일경제TV<일발장전>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7시 58분부터 9시 50분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