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아트센터 서울’ 전경/
향기마케팅 전문 기업 센트온이 'LG아트센터 서울'과 손잡고 향기마케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LG아트센터 서울은 시그니처 향기 '136'이 적용됐습니다.

'136'은 진저, 클로브의 오리엔탈 스파이시로 시작해 잔잔한 샌달우드, 시더우드로 이어지는 이국적인 느낌의 향으로, 상쾌한 이미지를 더하기 위해 로즈, 베르가못의 시트러스 플로럴이 가미됐습니다.

센트온은 LG아트센터 서울의 메인 스팟인 '튜브(TUBE)'를 중심으로 공연장 로비에서 향기가 균일하게 발향 될 수 있도록 지난 20여 년간 축적된 센트온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도입해, 최상의 맞춤 발향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센트온은 LG아트센터 서울의 시그니처 향기를 굿즈로 기획, 디자인, 생산까지 진행해, LG아트센터 서울에서 가졌던 공연의 감동 등을 관객들이 집에서도 느낄 수 있게 했습니다.

유정연 센트온 대표는 "향기마케팅은 향기도 중요하지만, 어떠한 공간에서도 균일하고 풍부하게 향기가 느껴질 수 있는 세밀한 발향 테크닉과 사후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LG아트센터 서울에 적용된 센트온의 향기마케팅 서비스는 시그니처 향기가 공간을 포근히 감싸 안아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김주리 인턴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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