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건조한 민감 피부 위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 출시

[매일경제TV]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건조한 민감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속보습 진정 크림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은 누적 판매량 1100만 개를 돌파한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주축으로 한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의 신제품입니다.

당기고 건조한 민감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으로 아쿠아 병풀과 5-시카좀(5-CICA SOME)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속 2.5mm 깊이까지 속보습을 개선시켜주고 속당김과 가려움, 건조로 인한 자극을 진정시켜 줍니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의 탄성 리포좀에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 애씨드, 아시아틱 애씨드, 병풀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진정 보습 성분인 5-시카좀을 담아낸 게 특징입니다.

진정 보습 성분이 피부 속까지 흡수돼 촉촉하게 유지시켜줍니다. 건조로 인한 3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결 및 각질 등 건조 흔적과 외부 자극에 인한 피부 자극 완화 효과는 물론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의 일시적 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속보습 즉각 개선 효과도 확인됐습니다. 건조주의보, 히터 앞, 에어컨 앞, 급격한 일교차, 열에 의한 고온 환경 등 5대 극한 건조 환경에서도 피부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줍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5대 극한 건조 환경 및 피부 속 2.5mm 기준으로 측정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해당 제품의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했습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크림’은 모공을 막지 않는 수딩IN크림 제형으로 민감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하이드로 액정 공법을 사용해 산뜻한 수딩 젤과 부드러운 보습 크림을 담아내 끈적임 없이 오래 지속되는 깊은 보습력을 느낄 수 있는 저자극 크림입니다. 또한 기존 레드 블레미쉬 라인 제품과 동일하게 민감성·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습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은 오는 21일=까지 3일간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단독 선런칭됩니다. 선런칭 기간 동안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처 크림’은 28% 할인된 가격에, 닥터지의 베스트셀러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크림’ 샘플도 함께 증정합니다.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드 블레미쉬 모이스처 크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샘플(10ml) 3종 세트가 제공됩니다.

정유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상품기획팀 팀장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 일상 속 자극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크림이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건조한 민감 피부에 촉촉하게 오래가는 깊은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달하는 속보습 크림”이라며 “기존에 많이 사랑해주신 레드 블레미쉬 라인업의 신제품인만큼 건조한 환절기에 속당김, 가려움, 건조로 인한 자극 진정 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양미정 기자 / mkcertain@mkmoney.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