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한 달간,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 검색하거나 포스터 QR 통해 접속…수목장 관련 정보도 받고 선물도 받고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은 수목장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재단 카카오톡 채널을 정식 운영하고 오는 13일부터 한 달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오늘(10일) 밝혔다. (사진=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 제공)

[대전=매일경제TV]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이사장 최재성)은 수목장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재단 카카오톡 채널을 정식 운영하고 오는 13일부터 한 달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재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회년기 산림복지서비스인 수목장림을 홍보하고 수목장 문화행사 안내·수목장 개원 정보 제공, 수목장 실천참여 캠페인 등 국민에게 수목장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채널 추가 방법은 카카오톡 내에서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을 검색하거나 포스터 QR을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채널 1:1 채팅으로 웰컴 메시지를 캡처한 후 채팅방 메뉴 또는 이벤트 게시글 링크를 통해 이름과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고 웰컴 메시지를 첨부해 제출하면 됩니다.

채널 추가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7월 15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당첨자 200명에게 음료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합니다.

최재성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 이사장은 "이번 한국수목장문화진흥재단 카카오톡 채널 오픈 이벤트를 통해 수목장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회년기 산림복지서비스인 수목장림에 대한 인식이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