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혁신으로 창업하라, K-Company의 비밀'…(주)온코크로스·에이엔폴리

미래 우리 경제를 책임질 국내 유망 스타트업을 <혁신으로 창업하라, K-Company의 비밀>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매일 생생한 증권, 경제, 부동산, 건강 등의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만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매일경제TV는 지난 1월 27일부터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30분에 기술력으로 승부하고 있는 우수기업을 엄선해 소개하고 있습니다.

온코크로스
대한민국의 경제를 선도할 새로운 원동력으로 『미래차·시스템반도체·바이오헬스』 3대 신산업 분야가 주목을 받고 있는 요즘. <혁신으로 창업하라, K-Company의 비밀>은 우리 경제의 미래를 전만하며, 세계무대에서 K-Company의 실력을 알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에이엔폴리
<혁신으로 창업하라, K-Company의 비밀>은 뛰어난 기술력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는 글로벌 스타트업을 소개하고, 기업의 차별화된 기술과 개발 제품·서비스, 창업 과정을 진솔한 인터뷰를 통해 소개하는 등 스타트업으로 자리잡기까지의 특징적인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 6시30분에는 독자적인 기술과 아이디어로 AI신약개발에 나서고 있는 바이오 벤처 AI기업 <(주)온코크로스>가, 내일(25일) 오후 6시30분에는 획기적인 기술로 인류 최고의 난제인 환경문제를 해결하고자 앞장서고 있는 바이오 소재 전문기업 <에이엔폴리>가 소개됩니다. 여러 가지 악 조건 속에서도 혁신기술로 새로운 가능성을 찾고 있는 스타트업들의 도전! 2월 24일 목요일과 2월 25일 금요일 오후 6시30분, <혁신으로 창업하라, K-Company의 비밀>을 많이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