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이 다음달 18일까지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증권에서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를 청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먼저 현대차증권에서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를 청약한 모든 고객에게 경품이 지급됩니다.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를 청약하고, 현대차증권 이벤트 페이지(홈페이지, MTS, HTS 등)를 통해 'The Herb'를 사전예약 후 회원가입까지 완료하면 카카오T 쿠폰(3천 원권)이 지급됩니다.

'The Herb'는 오는 2월 21일 중소형 증권사 중 처음으로 오픈 예정인 현대차증권의 마이데이터 브랜드입니다.

사전 예약 신청 고객은 오픈 당일 안내 문자가 발송되며 안내에 따라 같은 달 28일까지 'The Herb' 앱 다운로드 및 회원 가입 시 익월 경품도 지급됩니다.

올해의 주식 증정 이벤트도 있습니다.

다음달 28일까지 'THE Herb' 회원가입 후 1개 이상의 자산을 연동하면 국내 상장 주식 또는 해외 상장지수펀드(ETF)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국내주식(5개 종목)과 해외 ETF(5개 종목) 중 1천600명을 추첨, 1주씩 랜덤 증정합니다.

당첨된 경품은 이벤트 기간 종료 후 현대차증권 주식 계좌로 자동 입고되며, 경품 수령을 위해서는 현대차증권 주식 계좌를 보유해야 합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