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모모스커피와 컬래버 제품 출시…드립백·뱃지 등 선보여

에어부산이 스페셜티(Specialty)커피 브랜드인 '모모스커피'와 컬래보레이션(이하 콜라보) 상품을 선보입니다.

에어부산은 모모스커피의 스페셜티커피 전문성을 살린 드립백 커피 제품과 두 브랜드의 개성 있는 이미지를 담은 뱃지 2종을 각각 출시했다고 오늘(11일) 밝혔습니다.

모모스커피는 한국 바리스타 최초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 1위를 차지한 전주연 바리스타가 소속된 스페셜티커피 전문점입니다.

이번 협업으로 제작한 드립백 커피는 '부산 블렌딩' 제품으로 포용과 환대의 부산 정서를 느낄 수 있도록 브라질, 에티오피아 원두를 조합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만들었습니다.

패키지도 에어부산의 색상과 이미지를 살려 특별 제작했으며, 드립백 제품과 함께 콜라보 굿즈도 출시했습니다.

업체 관계자는 "'여행과 커피'를 테마로 제작한 뱃지 제품으로 여행의 설렘과 여행지에서 즐기는 커피를 떠올릴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콜라보 상품은 에어부산 로고샵인 '샵에어부산(shopairbusan.com)'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커피도시 부산의 매력을 홍보하고, 이색 콜라보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향후에도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로컬 브랜드와의 협업을 적극 도모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