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라그로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
가수 영탁이 '2021 나눔 음악회-우리 함께 희망으로'(2021 나눔음악회) 를 통해 팬들을 만납니다.
영탁은 소속사 밀라그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사람들 2021 나눔 음악회에서 만나요"라며 '2021 나눔 음악회' 출연 사실을 알렸습니다.
영탁은 공개된 스팟 영상에서 "특별한 무대에서 여러분들을 만나 뵙기로 했다"며 "착한 프로젝트 나눔 콘서트에 동참하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많은 기대해주시고 본방사수 부탁드린다"며 "잊지 마시고 꼭 만나요 꼭!"이라고 기대를 부탁했습니다.
'2021 나눔음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껏 꿈을 펼치기 어려운 '아이리더'를 응원하고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특별히 올해에는 케이팝(K-POP) 스타들이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 공연은 내일(14일) 오후 8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더 케이팝(THE K-POP)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됩니다.
이번 '2021 나눔음악회'는 뉴이스트 백호와 아론이 MC를 맡아 호흡을 맞추고 영탁을 비롯해 CIX, 나태주, 위아이, 온앤오프, 프로미스나인, 남승민, 시그니처, 이펙스, 팝핀현준·박애리, K-TIGERS가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
더불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지원을 통해 꿈을 키워 나가는 '아이리더' 아동과 후원자합창단 '함께그린합창단'의 무대도 마련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임정화 인턴기자 / limj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