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티록
폭스바겐코리아가 지난 2월 27일부터 4월 4일까지 매 주말마다 진행한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이벤트를 마무리했습니다.

티록 전국 로드 투어는 하남 스타필드를 시작으로, 롯데아울렛 광주수완, 신세계백화점 대구 등 전국 각지의 대표 쇼핑몰에서 6주 간 매 주말마다 진행됐습니다.

이번 로드 투어 기간 동안 약 1만 여명의 방문객이 티록 전시 부스에 다녀갔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전시 부스에서는 티록의 상세 스펙·프로모션 등 차량 상담이 제공됐습니다.

슈테판 크랍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폭스바겐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