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론즈, 파소티와 손잡고 리미티드 에디션 명품 수제 우산 런칭


온라인 쇼핑몰 '에버론즈(Everones)'가 이탈리아 고급 우산 브랜드 '파소티(PASOTTI)'와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 명품 수제 우산을 런칭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제품은 파소티, 에버론즈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으로 우먼럭셔리 블랙캣(스카이블루, 에크리 화이트), 파소티x에버론즈 맨럭셔리 그레이캣 헤링본(그레이, 블랙) 등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소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은 블랙캣, 그레이캣을 에버론즈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포인트다.

이번 제품의 캣 헤드는 브라스 소재로 가볍고 탄탄하며 고급스러운 애나멜링을 적용했다. 아울러 우산 캐노피에 적용된 자카드(Jacquard) 직조 패턴, 모던한 색상 등이 조화를 이루며 협업 아이템 프리미엄을 부각시키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 제품 구매 시 에어캡, 기프트박스, 2단계 에어캡, 택배 박스 등 총 4단계에 걸친 포장으로 안전하게 배송된다. 모든 상품에 정품보증서가 동봉되는 가운데 파소티코리아 A/S 정책 기준에 의해 이탈리아 현지와 동일한 방식으로 A/S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에버론즈는 명품 온라인 쇼핑몰로 영국, 프랑스 현지 법인을 두고 있다. 유명 디자이너 제품을 비롯하여 남성 및 여성의류, 가방, 지갑, 신발, 어린이 패션 아이템, 기타 악세사리 등 매 시즌 신상 명품을 출고해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에버론즈는 최근 '일본판 아마존’이라고 불리는 바이마(Buyma)에 입점을 마치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파소티는 지난 1956년 이탈리아 만토바 공방에서 첫 시작을 알린 명품 브랜드로 이탈리아 수제 패션 우산의 역사라고 불릴 만큼 커다란 명성을 지니고 있다. 아랍 왕가 등 유명 인사와 글로벌 스타, 수많은 셀럽들이 애용하는 명품 우산 브랜드로 최근 방탄소년단(BTS) 뮤직비디오·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에버론즈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유럽 명품 브랜드 파소티와 단독 협업하여 제작된 제품으로 오직 에버론즈에서만 구입 가능한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미엄 우산”이라며 고품격 디자인 원단과 캣 핸들로 매치된 우산에 의해 프리미엄 스타일을 완성하는 핵심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