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에버론즈(Everones)'가 이탈리아 고급 우산 브랜드 '파소티(PASOTTI)'와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 명품 수제 우산을 런칭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제품은 파소티, 에버론즈 콜라보
레이션 아이템으로 우먼럭셔리 블랙캣(스카이블루, 에크리 화이트), 파소티x에버론즈 맨럭셔리 그
레이캣 헤링본(그
레이, 블랙) 등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소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은 블랙캣, 그
레이캣을 에버론즈만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것이 포인트다.
이번 제품의 캣 헤드는 브라스 소재로 가볍고 탄탄하며 고급스러운 애나멜링을 적용했다. 아울러 우산 캐노피에 적용된 자카드(Jacquard) 직조 패턴, 모던한 색상 등이 조화를 이루며 협업 아이템 프리미엄을 부각시키는 것이 강점이다.
이번 제품 구매 시 에어캡, 기프트박스, 2단계 에어캡, 택배 박스 등 총 4단계에 걸친 포장으로 안전하게 배송된다. 모든 상품에 정품보증서가 동봉되는 가운데 파소티코리아 A/S 정책 기준에 의해 이탈리아 현지와 동일한 방식으로 A/S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에버론즈는 명품 온라인 쇼핑몰로 영국, 프랑스 현지 법인을 두고 있다. 유명 디자이너 제품을 비롯하여 남성 및 여성의류, 가방, 지갑, 신발, 어린이 패션 아이템, 기타 악세사리 등 매 시즌 신상 명품을 출고해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에버론즈는 최근 '일본판 아마존’이라고 불리는 바이마(Buyma)에 입점을 마치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파소티는 지난 1956년 이탈리아 만토바 공방에서 첫 시작을 알린 명품 브랜드로 이탈리아 수제 패션 우산의 역사라고 불릴 만큼 커다란 명성을 지니고 있다. 아랍 왕가 등 유명 인사와 글로벌 스타, 수많은 셀럽들이 애용하는 명품 우산 브랜드로 최근 방탄소년단(BTS) 뮤직비디오·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등장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에버론즈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레이션 아이템은 유럽 명품 브랜드 파소티와 단독 협업하여 제작된 제품으로 오직 에버론즈에서만 구입 가능한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미엄 우산”이라며 고품격
디자인 원단과 캣 핸들로 매치된 우산에 의해 프리미엄 스타일을 완성하는 핵심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