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기도주식회사 제공)

[의정부=매일경제TV]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중소기업 제품 홍보를 위해 제작한 유튜브 웹드라마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자사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 중인 웹드라마 '너와 결혼하기 싫은 이유'가 누적 조회수 13만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웹드라마는 4명의 주인공이 결혼과 연애를 주제로 벌이는 로맨스 시트콤으로 각 회마다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이 PPL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식회사측은 영상에서 그래픽과 자막, 영상 하단 스마트스토어 링크를 게재해 PPL효과를 더 높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웹드라마는 총 8회로 제작되며 매주 목요일 경기도주식회사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배석원 기자/mkbsw@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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