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가 고객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렉서스 라운지'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렉서스 라운지는 차량 관리에 필요한 정기점검·엔진 오일 교환 등을 위한 서비스 센터 예약을 실시간으로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차량 매뉴얼, 정비 이력 등 다양한 차량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렉서스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커넥트투를 비롯해 호텔, 레스토랑, 미용실, 스파, 세차 등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휴 서비스 혜택도 포함됩니다.

애플리케이션 이용실적에 따라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도 준비됐습니다.

이벤트 참여, 출석체크, 서비스 센터 예약 등을 통해 스탬프 포인트를 모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쿠폰으로 교환하여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렉서스 라운지 론칭을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합니다.

이병진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렉서스는 차를 보유하는 과정에서 느낄 수 있는 '고객감동'을 지속적으로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