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마스크 브랜드 (주)
파인텍에서 네퓨어, 뉴네퓨어 제품에 이어 새로운 마스크 개발에 착수하며 주목받고 있다. 완성도 높은 특허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해 업계 내 점유율을 높여 리딩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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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텍에 따르면 코로나19 유행 이슈가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성능이 우수한 방역 마스크 제품을 찾는 고객 니즈가 갈수록 확대되고 있다. 이에 (주)
파인텍 측은 마스크 업계 내 베테랑 인원으로 이뤄진 TF 조직을 편성해 마스크 신제품 연구개발에 착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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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텍은 고객 후기 및 추가 요청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꾸준히 수렴하며 신제품 개발에 반영해왔다. 아울러 필터 기능 향상 및 통기성 강화 등을 위해 신소재 테스트를 지속적으로 시행하며 소기의 연구개발 성과를 거뒀다.
절찬리에 판매 중인 뉴네퓨어 마스크의 경우 지속적인 연구 노력을 경주하는 (주)
파인텍의 베스트 스테디 셀링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제품은 안감, 겉감, 이어밴드 등을 모두 국내산 원료로 제작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마스크다.
와이어 내장으로 사용자 개개인 코 형태에 맞춰 조정 가능하다는 점, 밀폐성을 더욱 향상시키고 나아가 3D 입체 구조로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다는 점, 특허 받은 이어밴드로 얼굴형에 따른 맞춤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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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텍은 이번 신제품 개발에 총력을 기울이며 제2의 뉴네퓨어 마스크 흥행을 이끈다는 각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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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텍 관계자는 "항상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신제품 개발에 반영하는 것이 (주)
파인텍의 경영 철칙"이라며 "보다 나은 신제품을 출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나아가 코로나19 방역의 일등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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