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승용차타이어 부문 19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티스테이션은 타이어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됐습니다.
한국타이어는 핵심 연구시설 '한국테크노돔'을 중심으로 R&D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파손 시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편, 올해로 23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조사입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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