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24일(현지시간) 싱가포르에서 ‘Neo QLED’를 비롯한 2021년 TV 신제품을 출시하고, 현지 미디어와 거래선을 대상으로 체험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기존 QLED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Neo QLED를 비롯해 '더 프레임(The Frame)', '더 세리프(The Serif)', '더 세로(The Sero)',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등 소비자 트렌드를 세심하게 반영한 2021년 라이프스타일 TV 신제품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미디어와 거래선들은 Neo QLED가 구현하는 압도적 화질 외에도 업사이클링(Up-cycling) 개념을 도입한 에코 패키지,
태양전지를 이용한 친환경 리모컨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달 초 싱가포르에 앞서 호주에서 Neo QLED를 출시했으며, 4월에는 태국·인도네시아·베트남·필리핀·말
레이시아·뉴질랜드 등 동남아 시장과 오세아니아 시장 전역에 판매한다는 계획입니다.
삼성전자 동남아총괄 조상호 전무는 "삼성 TV는 동남아와 오세아니아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고, 특히 QLED TV는 연평균 두 배씩 고속 성장하며 프리미엄 TV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며 “Neo QLED 출시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왕성호 기자 / wsh0927@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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