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양파링에 짜파게티의 맛을 조합한 스낵 신제품 '짜파링'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짜파링은 양파가 짜장면의 주 재료로 사용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입니다.

양파의 단맛과 볶음짜장 소스의 짭짤한 맛이 이뤄내는 '단짠'의 조화가 인상적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양파링의 조직감을 그대로 살리되 한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만들었습니다.

농심 관계자는 "양파링과 짜파게티는 모두 40 년 가까운 세월동안 사랑받아온 농심의 대표 제품"이라며 "두 장수 브랜드의 조합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과 재미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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