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도시락 브랜드 맛결(대표자 백경순)이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매장을 공개하는 VR 쇼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지난 3월 15일 밝혔다.

세계적인 요리학원인 르꼬르동블루 출신의 메인쉐프 백결 선생이 국내산 재료와 차별화된 레시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는 맛결도시락은 건강과 맛을 중시하는 도시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맛결도시락은 최근 성수 본점에 이어 역삼 직영점을 오픈하였으며 오피스가 밀집된 지역이다보니 배달전문으로 운영 중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맛결도시락 역삼점의 VR 쇼룸 서비스는 공간을 3D 스캐닝해 실제 매장의 모습을 현장감 넘치게 구현하였으며 VR공간 전문제작 업체인 제너럴스토어가 수행했다.
VR 쇼룸 서비스는 배달로 제공되는 도시락의 특성상 고객이 가질 수 있는 제조현장에 대한 불안감을 없앨 수 있도록 휴대폰이나 PC로 간단히 매장에 있는 것처럼 매장을 둘러보고 이동할 수 있다.

맛결도시락의 백결 쉐프는 “청결하고 깨끗한 공간에서 제공되는 맛결도시락을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게 하기 위해 VR 쇼룸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온라인 상에서 맛결도시락 역삼점 매장을 확인하고 안심하고 도시락을 이용하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맛결도시락의 VR 쇼룸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맛결도시락’(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