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앤슈어 골프스쿨(대표이사 김진석)은 골프연습장 선정시 참고할 수 있도록 골프스쿨에 방문하지 않아도 내부의 시설과 구조를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VR 쇼룸을 오픈했다.
파앤슈어 골프스쿨은 넓은 공간과 대부분의 골프연습장이 지하에 위치해 답답함이 있었는데 지상 5층에 위치해 넓고 쾌적한 연습공간과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이번에 도입한 VR 쇼룸은 고객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파앤슈어 골프스쿨의 전 공간을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특히 공간 스캐닝 전문기업인 제너럴스토어에서 서비스하는 왜곡없는 공간연출로 파앤슈어 골프스쿨이 갖고 있는 시설을 완벽히 구현하였다.
이전까지 골프연습장에 관심이 있던 고객들은 막연하게 사진과 영상으로 검토하던 공간을 모바일과 PC로 간편하게 시설과 구조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파앤슈어 골프스쿨 대표 김진석는 “골프연습장의 쾌적한 환경과 시설은 고객이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인데 지금까지는 온라인 상의 이미지나 정보에 의존해 왔다.”며, “VR 쇼룸을 통해 고객들이 파앤슈어 골프스쿨의 시설을 알고 체험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파앤슈어 골프스쿨의 VR 쇼룸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파앤슈어 골프스쿨’(동영상)로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