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사업 계획·창업기초 등 정보 공유
‘청년e-Room’ 청년창업 온·오프라인 창업교육 안내문. (사진=의왕시 제공)

[의왕=매일경제TV] 경기 의왕시가 오는 23일 의왕 포일 창업지원주택 ‘청년e-Room’에서 청년창업을 위한 온·오프라인 창업교육을 진행합니다.

이번 교육은 의왕시 청년e-Room 입주 후 처음 진행하는 행사로 정부지원사업 사업계획서 작성 및 창업기초에 대한 내용 등 청년창업가(예비창업자)를 위한 알찬 내용들로 준비됐습니다.

교육은 오는 23일 저녁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며, 1부에서는 평택대 창업보육센터장인 김승환 교수가 강사로 나서 초기 창업기업의 정부지원사업 도전과 사업계획서 작성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이어 2부에서는 한성대 김동하 교수, 오렌지플래닛센터 이정우 과장, 예진컴퍼니 문예진 대표가 함께하는 창업 토크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교육은 청년e-Room 1층 코워킹스페이스에서 10여명의 청년창업가를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교육과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예비창업자와 청년창업가들을 대상으로 이벤터스를 통한 실시간 온라인교육으로도 진행됩니다.

이번 창업교육에 관심 있는 청년창업가 및 예비창업자는 오는 22일까지 온라인(참여링크:event-us.kr/29967)을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강인묵기자/mkkim@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