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이지라이프㈜, k쇼핑 홈쇼핑 통해 환경부 인증 음식물처리기 선봬

<사진제공=한경희이지라이프>

환경부 인증, NCDB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한경희이지라이프㈜는 13일 오전 11시, k쇼핑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한경희 음식물처리기’ 제품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한경희 음식물처리기’는 분쇄와 압축, 건조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생활 중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를 원터치로 간편하게 분쇄할 수 있다. 또한 씽크대와 일체형으로 설치되어 설거지 중 음식물쓰레기를 쉽게 처리할 수 있게 했다.

이 제품은 음식물쓰레기를 150초 동안 모두 분쇄 및 압축한 뒤 탈수, 건조 공정을 거치게 되는데, 자연풍 순환 건조방식을 채택해 음식물쓰레기를 최대 95.4%까지 감량할 수 있다. 이에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면서 악취와 해충, 세균을 대폭 줄이고 주방을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제품 자체에 역류 방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음식물 냄새를 전용 배출구로 내보내므로 사용 중 주방에 악취가 퍼지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압축 스크류 내부에 음식물쓰레기가 잔존하지 않도록 하는 스마트 클리닝 시스템이 있어 악취 예방에 도움이 된다.

‘한경희 음식물처리기’는 특허 받은 기술력이 적용되어 하루 종일 사용해도 700리터 냉장고의 1/4수준의 소비전력이 발생돼 전기료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여기에 스마트 자가진단, 안전장치 등으로 음식물 외 이물질이 유입되면 자동으로 작동을 중단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경희이지라이프㈜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위해 전국 A/S 설치망을 구비해 고객 문의를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번 ‘한경희 음식물처리기’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이전설치비 1회 무료, 한경희 항균마스크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홈쇼핑 방송 일정 및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전국 대리점 및 대표 홈페이지(한경희샵, 고씨네커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