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더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인 'THE K9 멤버십 고메 언택트 다이닝'을 진행합니다.

이 행사는 멤버십 고객들이 직접 요리한 음식으로 가족들과 특별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연말 프로모션입니다.

기아자동차는 한국 야쿠르트의 신선 밀키트 브랜드인 '잇츠온'과 구성한 5개의 밀키트 패키지를 당첨 고객에게 배송하고 총괄 쉐프의 레시피 영상도 제공합니다.

기아차는 총 600명의 고객을 선정해 색다른 만찬을 즐길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분들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색다른 연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