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출생의 비밀에 충격 받은 진기주...이장우, "마음껏 울어요" 위로

사진=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매일경제TV] 오늘(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이장우가 상처 입은 진기주를 위로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출생의 비밀을 알고 충격에 빠진 이빛채운(진기주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이순정(전인화 분)이 이빛채운에게 김정원(황신혜 분)이 친모라고 밝히자 이빛채운은 "이런 농담 너무 썰렁하다"고 반응했습니다.

이에 이순정은 "농담 아니야"라고 단호한 모습을 보였지만 이빛채운은 이순정의 말을 받아들이지 못했습니다.

이순정은 출생의 비밀과 함께 이빛채운과 김정원의 관계를 밝혔습니다.

그러자 이빛채운은 "그러면 내가 보육원에서 만난 게 아니야?"라며 "왜 이제야 나한테 이야기를 해?"라고 다그쳤습니다.

이에 이순정은 "널 보낼 엄두가 안났어"라며 눈물을 흘렸고 이빛채운은 "자기 딸이라고 버려놓고 찾지도 않을 거야?"라고 김정원을 원망했습니다.

한편 이빛채운은 우재희(이장우 분)에게 와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우재희는 심상치 않음을 직감하고 이빛채운을 만나러 갔고 우재희는 상심이 큰 이빛채운을 안았습니다.

그는 "이제 울어요. 마음껏"이라고 이빛채운을 위로했습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됩니다.

[ 김솔 인턴기자 / mkks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