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을 맞아 백화점과 대형 마트가 겨울 의류 및 신선식품,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한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8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코트부터 밍크 모피까지 다양한 겨울 여성 의류를 할인 판매하며, 잠실점은 8층 행사장에서 골프의류 가을·겨울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합니다.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11일까지 K2, 아이더, 네파,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의류를 할인 판매합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은 5층 대행사장에서 '캐시미어 인기상품전'을 열고 캐시미어하우스, 이올로 브랜드 등의 머플러와 니트를 판매하고, 목동점은 같은 기간 본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아이잗바바, 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브랜드의 겨울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60%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이마트는 행사카드로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마스크와 손 소독 물티슈, 항균클리너가 들어있는 '안심e마트' 세트를 증정하며, 한돈 뒷다릿살은 45%, 앞다릿살과 갈빗살은 약 20∼30%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신세계 포인트 회원에게는 한우 팩스테이크 모든 품목을 20%, 무항생제 닭고기 부분육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합니다.

홈플러스는 18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옷장과 주방 정리·수납 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매주 700여종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행사하는 '블랙버스터' 행사를 통해 11일까지 제주 밀감과 프리미엄 고당도 사과, 익산 고구마, 언양식 소불고기 등을 할인 판매합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