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후 천기단 화현 세트.'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가 중국 광군제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10여 분 만에 지난해 전체 광군제 행사 기간보다 많은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오늘(22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어제(21일) 0시부터 알리바바의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에서 광군제 예약 판매를 시작한 결과, '후'가 판매 개시 11분 만에 5억1천100만 위안(한화 약 871억 원)의 매출액을 올렸습니다.

이는 지난해 광군제 전체 기간 중 후 브랜드가 올린 매출액 4억3천400만 위안(721억 원)을 넘어선 매출입니다.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천기단 화현' 세트로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14분 만에 매출액 5억 위안을 돌파해 올해 광군제에서 팔리는 뷰티 상품 중 처음으로 매출액 5억 위안을 달성했습니다.

광군제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알리바바가 매년 11월 11일 여는 중국 최대의 쇼핑 행사로,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올해도 10월 2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예약 판매 하루 만에 거둔 성과라는 점에서 중국에서도 화제"라며 "온라인에선 천기단 화현 세트 예약에 성공했는지에 관한 이야기도 올라온다"고 밝혔습니다.

[ 신민호 인턴기자 / mino@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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