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3분기 실적발표 D-1
고평가 논란에 잠재울 어닝 서프라이즈 나올까? [수혜주 확인]

세계 전기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미국 최대 전기차 업체인 테슬라의 3분기 실적발표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올해 테슬라의 세계 전기차 판매량이 50만대를 넘어 설 수 있을지가 주목 된다. 미 증시는 2조 2천억달러 규모의 추가 부양책의 핵심 관계자인 민주당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이 합의를 낙관하면서 나스닥은 0.33% 상승으로 마감했다.
미국 대형 기술주들의 3분기 실적 시즌이 본격화 되면서 테슬라의 3분기 실적이 시장에서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남은 3개월 간 18만 1600대 판매 가능 여부와 캘리포니아에서 판매 수가 줄어 들고 있는 상황에서 중국 시장에서의 판매량 여부가 3분기 실적치의 중요한 가늠자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테슬라는 그 동안 전기차 주도주 역할을 하면서 나스닥의 급등세를 이끌면서 국내에서는 2차전지 관련주들의 주가 강세의 지대한 영항을 미쳤기 때문에 관련 실적 발표 이슈 이후이 2차전지 주가 방향에 투자자들은 주목하고 있다.

■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MBN골드 김동호대표 [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김동호대표는 “국내 증시 그 동안 시장 약세 흐름에서 오랜만에 반등장세 흐름이 나오고 있다”며 “금일은 국내 소비주들이 강세를 보이면서 반등 장세가 진행 되고 있는 가운데 테슬라가 3분기 실적발표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2차전지 관련주들에 대한 옥석 가리기가 필요한 시점이다”고 말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김동호대표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국내 시황 전략과 투자 전략에 대해 제시하며 무료추천주와 증시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MBN골드 관심 종목
한화솔루션, 빅히트, 엑세스바이오, 앤디포스, SK하이닉스
파워로직스, SV인베스트먼트, 수산중공업, 한네트, 대한과학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