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기관 3000억 순매수세에 소폭 상승 마감!
코스닥은 -1.39% 하락 변동성 장세 지속! 향후 실적 유망주는? [바로가기]

최근 미 증시는 펠로시 하원의장이 ABC 방송에 출연 “대선 전에 추가 경기부양책을 통과시키고 싶으면 앞으로 48시간 내에 협상을 타결해야 한다”고 밝히면서 시장에서는 대선 전 경기 부양책이 통과 될 가능성에 주목하며 다우 지수는 +0.39% 상승 마감했다. 규모의 차이는 있겠지만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다시 급증하고 있어 경기에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에 시장 전문가들은 경기 부양책이 통과 될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
3분기 실적 시즌이 본격화 되면서 10월 마지막주에 MS와 테슬라의 3분기 실적 발표가 예정 되어 있는 가운데 대형 기술주들의 실적 향방에 따라 하반기 산타 랠리 가능성이 기대 되는 가운데 국내 증시는 거래소는 기관의 3천억 순매수세로 소폭 플러스로 마감했지만 코스닥은 변동성 장세가 지속 되면서 -1.39%로 마감 되었다. 이로 인해 시장에서는 향후 반등장에서 시장을 주도할 3분기 실적 유망주를 주목하고 있다.

■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MBN골드 김동호대표 [무료카톡방 참여]

이와 관련해 매일경제TV MBN골드 김동호대표는 “국내 증시 거래소와 코스닥의 업종별 차별화 장세를 보이며 종목 장세가 진행 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 관련주와 은행 관련주가 시장을 주도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3분기 실적 시즌이 본격화 되면서 연말 산타랠리 반등장에서 3분기 실적 유망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매일경제TV MBN골드 김동호대표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국내 시황 전략과 투자 전략에 대해 제시하며 무료추천주와 증시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MBN골드 관심 종목
빅히트, 현대차, KEC, 우리기술투자, 서한
신풍제약, 유니슨, 피플바이오, 제일약품, 대주산업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