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나훈아 스페셜' 본 공연 추가 협의...10월 3일 긴급 편성 "비하인드 영상+본공연"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방송캡처
[매일경제TV] 화려한 가황의 귀환. 역시 가황의 면모를 확실히 각인시킨 ‘2020 한가위 대기획<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 역대급 노래와 퍼포먼스의 레전드 공연으로 안방극장을 압도했습니다.

다시는 못 볼 ‘가황’표 추석 선물이 전 국민에게 잊지 못할 추석 선물을 선사, 현재까지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1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분은 전국 시청률은 29%를 기록, 최고 시청률은 30%를 돌파했습니다.

이같이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은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 만의 외출'로 이어졌습니다.

최근 KBS와 나훈아는 ‘나훈아 스페셜’ 편성에 뜻을 같이 하고, 방송사상 최초의 비하인드 영상과 본 방송까지 담은 뜻 깊은 스페셜 편을 10월 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하기로 했는데 시청자에게 보내는 나훈아의 감사 인사의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특히 KBS 측은 "뜨거운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최근 나훈아 씨와 협의하여 스페셜 편에 본 공연까지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본 스페셜은 나훈아 씨 최초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뿐만 아니라 본 방송을 놓치신 분들을 위한 공연 영상까지 풍성하게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은 오는 3일 밤 전파를 탑니다.

[ 김솔 인턴기자/ mkks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